청소년수련관 대관시 준수사항

1.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때에는 대관허가를 제한하거나 대관허가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① 대관허가후 대관신청서의 기재사실이 허위로 밝혀졌을 때
② 기일내에 대관료를 납부하지 않을 때
③ 허가내용, 대관허가조건, 약정서 내용을 위반하는 경우

2. 대관일정 변경은 원칙적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3. 대관자는 전시, 부대행사 등을 위해 현수막 설치, 부스설치 등을 하거나 외부로부터 특별한 설비를 반입하는 경우 수련관의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4. 수련관의 물품 사용시 미리 수련관에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5. 행사에 사용한 설비는 행사종료 후 즉시 철수하여야 하며, 설치 및 철수에 소요되는 제반 경비는 대관자가 부담합니다. 또한 대관자는 설비 의 반입 및 철수로 인해수련관의 기존 시설물, 설비에 손상을 가져온 경우는 변상하여야 합니다

6. 수련관은 대관자가 반입한 설비의 철수를 지연할 경우 임의 철거할수 있으며, 철거에 소요되는 비용은 대관자가 부담합니다. 또한 이때 발생한 설비의 손상에 대하여 수련관은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7. 대관자는 대관시설내에 상업적 목적의 어떠한 설치물도 설치할 수 없습니다.

8. 대관자는 대관기간 중 수련관의 시설 및 설비에 관하여 선량한 사용자로서의 주의 의무를 다해야 하며, 특히 화재예방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9. 대관자가 전 항의 관리의무를 소홀히 하여 시설 및 설비에 대하여 손해를 발생케 하였을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손해액을 배상해야 합니다.

10. 대관자는 수련관 시설사용에 있어, 안전관리 수칙을 준수해야 하며 이를 준수하지 않은 결과로 야기된 안전사고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11. 수련관은 대관기간 중 수련관에서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인적, 물적 손해에 대하여서도 손해배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 대관자는 수련관이 어떠한 제3자로부터도 대관과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한 청구를 당하지 않도록 해야 하며, 만일 청구를 당한 경우에도 수련관이 어떠한 손해도 입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 경우 대관자는 수련관의 법률적 방어에 필요한 변호사 비용을 포함한 일체의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13. 대관기간 중 대관자가 반입한 설비 등에 관한 관리책임은 준비기간, 사용기간, 반출 기간의 전과정에 걸쳐 대관자에게 있습니다.

14. 준비, 사용, 철수기간중 발생하는 쓰레기는 쓰레기 종량봉투를 준비하여 직접 청소하고 반출하여야 합니다.

15. 허가조건외에 대관시설의 사용 등에 있어서 상호책임과 준수사항 등에 관하여는 당사자간 별도 약정을 체결하고 약정내용을 준수해야 됩니다.

16. 수련관 시설내에는 음식물 반입금지 되어있습니다. 필요시 사전 협의후 별도의 장소에서만 가능하고 음주 및 흡연시 대관이 전면 중지됩니다.

17. 대관 기간내에 소음이나 기타 물의가 발생할 경우 대관은 그 시점에서 종료하는것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습니다.

18. 수련관 주차장이 매우 협소하므로 대관자 차량 2대 이외의 차량은 주차를 금하고 대관자 및 그 관계자들의 주차문제로 민원이 들어올 시 대관을 중지하는것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습니다.